천X풍도 인형 코인 70만개. 천검이도 곧 70만개가 되니 TJ 공지만 뜨면 전설 인형 도전도 다시 한번 쌉가능하다.
마법 인형 코인 70만개.
얼마 전 뇌X이 인형 코인 70만개를 모아서 가지고 있고, 천X풍도 70만개를 모았다. 아직 만들지는 않았지만, 영웅 인형을 확정으로 2개를 가지고 있다. 영웅 인형 중복이 1개 있었고, 2개는 확정인데다가, 천검은 50만개 정도 들고 있지만 하루에 1개씩 매일 모은 인형 코인 상자를 400개 정도 들고 있다. 상자 1개당 나오는 코인의 기댓값이 200개 라고 했을 때 8만개 정도를 받을 수 있으니 천검도 60만 인코를 들고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마법 코인 상자는 일단 쓰지 않고 계속 모아 나가는 걸로 방향을 잡았다. 왠만하면 그동안 모은 코인 상자는 쓰지 않는다. 그래서 전설 인형이 도전이 곧 가능하다. 인형 코인 70만개를 모으는 것과 영웅 인형을 만드는 것, 그리고 그것들을 가지고 전설 인형을 만드는 것은 정말 어려울 것이라고 느꼈는데 꾸준하게 하다보면 안되는 것은 없는 것 같다. 시간의 힘은 위대하다. 따라서 투자도 시간에다 하는 거다.
전설 인형 2개 보유자.
천검이 무과금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이제 형님들도 다 아실 거고, 무과금으로 벌써 전설 인형을 2개나 가지고 있다. 사실 이제는 전설 인형이 더 필요하지도 않지만 그래도 준다면 택진이형 땡큐하고 받으면 된다. 좋은 것 준다는데 싫어할 사람 없지 않은가. 다만 기대는 하지 않을 것이고 성공하지 못했을 때 실망도 하지 않으면 된다. 즉, 멘탈에 타격만 없다면 전설 인형을 1개 더 가지는 것, 못 가지는 것이 큰 의미가 없어지게 된다(가진 놈이 배부른 소리 한다고 말씀하시면 드릴 말씀은 없다). 형님들도 전인 빨리 가지시길 다시 한번 기원드린다. 무과금으로 게임을 할 때 가장 좋은 점이 바로 이것이다. 무언가를 실패해도 멘탈에 타격이 0이라는 것. 엔씨한테 억까를 당해도, 택찌니형이 원하는 걸 주지 않아도 무과금이면 버틸 수 있는 것이다.
전설 인형 3트.
만약 3트에 도전한다면(물론 실패하겠지만), 실패하고 나서 중복으로 군터나 얼녀를 쿠폰으로 받아서 신화 인형까지 도전하는 건가? 물론 엄청난 김칫국이긴 하지만 그래도 인생이 그렇게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지 말라는 법도 없으니까. 사람은 목표를 크게 가져야 한다. 물론 운이 따라 줘야 하는 것이지만 초 장기 목표로 가져가면 된다. 신화 인형은 주로 싸움과 쟁을 즐기는 형들이 필요한 옵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내가 가지고 있어도 별로 쓸 일은 없을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무과금이 신화를 노려보는 것도 의미가 있을 것 같다. 인형 운이 좋은 천검이기도 하고.
이제 변신도 인형도 공지만 뜨면 된다. TJ 내놔라!! 엔씨야. 전설 도전하고 전설 변신, 인형 가져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