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 쿠폰 공지, Up load!
TJ 스페셜 인형 쿠폰을 출석 보상을 통해서 준다는 공지가 떴다. 12월 21일 점검 전까지의 도전 이력을 토대로 재도전할 수 있는데 영웅 인형 4마리는 준비가 되었고, 드디어 타이밍이 왔다.
인형 코인 70만개.
그 동안에 빡세게 모아 놓았던 인형 코인을 써먹을 때가 왔다. 뇌X이랑 천X풍이 가지고 있던 인형 코인 70만개를 녹여서 외눈박이 싸이클롭스를 2마리 제작했고 그로 인해 전설 인형 도전이 가능한 영인 4개를 확보했다. 이제 필요한 것은 타이밍. 우주의 기운이 나에게 모이는 타이밍만 잘 보면 된다.
3번째 전설 인형 도전.
뜨면 좋고, 뜨지 않더라도 스페셜 쿠폰이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으니까 좋다. 무엇을 골라서 받을지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드래곤슬레이어보다는 데스나이트로 받는게 더 좋겠지? 컬렉션 때문인데, 드래곤슬레이어 인형 컬렉은 어떻게 되는건가. 실패하고 나면 두 인형 중 어떤 걸로 받는 것이 컬렉에 더 보탬이 되는지 비교해 봐야겠다. 아니면 근시일 내에는 어렵겠지만 신화 인형 도전을 완전 장기 목표로 잡고 도전한다.
3가지 옵션.
3번째 전인 도전이 합성으로는 실패한다고 가정했을 때 나에게는 3가지 옵션이 있다. 쿠폰으로 선택을 할 때인데 고려해봐야 하는 것들인데, 첫 번째 옵션, 컬렉션용으로 데스나이트를 선택한다. 두 번째 옵션, 데리고 다니는 용으로 드래곤슬레이어를 선택한다. 마지막 옵션으로신화 인형 도전을 위해 군터 인형과, 얼음여왕 인형 중 하나를 선택한다. 이렇게 설레발을 칠 수 있는 것도 전설 인형 도전해봐야 안 뜰 것이 뻔하기 때문이다. 쿠폰으로 노리는 수 밖에. 내가 가지고 있는 군터와 얼음 여왕도 쿠폰으로 받은 녀석들이라 이번에도 쿠폰으로 받을 수 있으리라는 막연한 기대를 가져본다. 무과금으로 전인을 가지고 있다는 것도 믿기지가 않는데 어느새 신화 인형 도전 얘기를 하고 있다. 인생은 운칠기삼이다.
3전인 가즈아, 오늘은 도전하는 것은 아니고 영웅 인형을 제작한 다음 묵은지 마냥 며칠 묵혀 놓기로 했다. 충분히 묵힌 코인으로 제작한 싸이클롭스라서 며칠만 더 묵히면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수도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