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부에 이어서..
1부에 이어서 TJ쿠폰 사용한 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 확인해보자.
드슬과 다섯영웅들.
드래곤 슬레이어와 함께 다른 5장의 영웅으로 TJ쿠폰 사용 준비를 마친다. 드슬을 뽑는 것에 실패했을 때 가져가는 영웅 카드들을 선택하는 것인데, 컬렉션이 좋은 아이들(현재 가지고 있지 않은)로 선택한다. 영웅 카드는 나와봐야 어차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무엇이 나오던 컬렉션이 좋으면 된다. 하지만 이번에는 성공했으면 좋겠다. 변신 티제이 쿠폰으로는 그동안 한번도 택찌니형을 이기지 못했다.
준비 완료.
모든 준비가 끝났다. 조심스레 확인을 누른다. 여러 카드들이 돌아가는데, 그.순.간! 보랏빛 번개가 작렬한다. 끄으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 우어어어어오오옷. 택찌니형 제가 이겼습니다. 전설 변신 끝판왕, 드래곤 슬레이어! 드디어 저도 가져갑니다!! 1티어 만능 변신!! 누가 뭐래도 최고의 변신!! 가장 가지고 싶었던 변신!! 가장 필요했던 변신!! 나는 무과금으로 결국 해냈다.
드.래.곤.슬.레.이.어.
드디어!!! 나도 가졌다. Dragon Slayer. 용을 대적하여 물리친 자. 정말 가장 가지고 싶었던 변신이다. 설마 나에게 와 줄거라고는 예상조차 하지 못했다. 이제는 전설 변신을 많이들 가지고 있는 것 같고, 심지어 무과금 유저들도 전설 변신이 디폴트가 된 것 같지만(아직 전설을 못 뽑은 형들은 꼭 원하시는 변신으로 금방 가져가시길 기원합니다), 그래도 드래곤 슬레이어는 그 값어치가 다르다. 내가 이걸 가지게 될 줄이야. 서양에서의 드래곤은 사악한 마법을 사용하며 죽음의 군대를 부리는 악의 축으로 묘사된다(사악한 것이 현실에서 누구와 비슷하지 않은가?). 아무래도 리니지는 서양이 배경이다 보니 게임 내에서의 용은 처치해야하고 잡아야하는 대상으로 묘사되는데, 우리에게는 현실에서 반드시 물리쳐야 하는 주적이 있다. 우리의 주적은 누구인지는 형들도 다 아니까 누구라고 특정해서 말하지는 않겠다.
천검! 무과금으로 택찌니 슬레이어에 등극하다. 이 영광을 그동안 함께 고생해준 로데마이에게 돌린다. 나는 승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