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Magic Resistance) +5 영웅증표 컬렉션 완성. 더하기 퓨어엘릭서 20개 획득.
요정 4남매 중 가장 첫째 천상풍이 81렙이 되었다. 80에서 81이되면 영웅증표 2개와 퓨어엘릭서 20개를 준다. 퓨어엘릭서는 천검이가 스텟을 올리기 위해서 가져가겠지만 영웅 증표는 모두가 좋은 영향을 받는 컬렉션에 사용했다.
81렙 도달.
천검이를 제외하고 다른 형제들은 시련 던전과 몽환의 섬과 라스타바드 던전만 간간이 돌리면서 렙업을 하기 때문에 81을 찍기까지 시간은 무척이나 오래 걸렸다. 80렙이 넘고 나서부터는 시련 던전에서는 경험치도 거의 먹지 못한다. 80레벨 업을 언제 했는지 확인해보니 천X풍 기록은 미쳐 남겨 놓지 않은 것 같고 X궁이 작년 8월 3일에 요정 4남매 중 가장 마지막으로 80을 찍었다. 천X풍은 분명 더 일찍 찍었을 테니 반년 이상 걸린 셈이다.
목표.
부캐들이 하나둘 씩 레벨이 올라가고 있다. 목표는 부캐릭들 85까지 만들기인데, 그 이유는 캐릭 레벨이 85가 되면 작위에 도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무과금으로 작위를 하면 기사 4단까지만 가면 되기는 하지만, 일단은 갈 수 있는데까지 힘을 내서 가보아야 하지 않겠는가. 준남작 작위도 한 두번 시도해보고 그 이후에는 다른 방향으로 사용해야겠다. 축복의 가루를 사용해서 문양 포인트를 올리고 그것으로 문양을 한 칸이라도 더 가는 것이 무조건 이득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일단은 기사 4를 만들어야 한다.
드슬.
드슬이 가장 큰 특징이자 좋은 점은 만능 변신이라는 점이다. 드슬이 나오기 전에 근거리 전설 변신인 로데마이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근거리들은 부캐도 빠른 공속으로 사냥이 가능했지만 원거리 전설이 없어서 아쉬웠었다. 부캐들도 고랩(여기서 고랩은 80을 의미한다)들은 모두 원거리 요정들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번에 나온 드슬은 정말 의미가 남다르다. 택찌니형 잘 사용할게요(고맙다고는 안할게요).
느리지만 확실하고 착실하게, 부캐들 렙업은 욕심을 내지 않고 경험치는 부수적으로 얻는 것이라는 마인드를 가진다. 원하던 원거리 전설 변신도 얻었으니 더욱 행복하게 게임하자.